일상속 아름다움

[메타버스] 어스2 (earth2) 부동산 구매 방법 투자??

SojuMan 2021. 6. 5. 15:38

어스2 (Earth2) 부동산 매매 및 결제 방법 소개

결제 실패에 대해 제가 구매하면서 경함한 내용을 공유

 

부동산 매매 할인 코드 : A019BTCDH8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Earth2 저도 부동산을 매매해두면 추후에 코인 처럼 목돈이 되지 않을까? 

저는 투자로 생각하며 매매를 진행하였고, 해당 방법을 제가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회원가입 엄청 간단합니다. ( 이메일 인증만 거치면 끝! )

일단 아래 사이트에 접근해 주세요. 

https://earth2.io/

 

Earth 2

 

earth2.io

 

1-1. 우측 상단의 Log in / Sign up 클릭!

 

 

 

 

 

 

 

 

 

 

 

 

 

 

 

 

 

 

 

1-2. 최초 회원가입 고객은 아래의 Sign up을 클릭해주세요.

1-3. 변한게 없어 보이지만 이메일 및 패스워드 입력!

변한게 없어 보이지만 아래 로그인 링크로 변한게 보이실거에요. 사용하시는 이메일 입력 후 

  왠만하면 대문자, 숫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패스워드를 만드시길 권장드립니다. 

 

1-4. 이메일에 회원가입 확인 메일 확인하여 Confirm my account  만 클릭해주시면 회원가입 완료

 

 

 

2. 땅 매매 (  비자/마스터카드 필요! )

  아쉽게도 달러로만 구매 되며, 비자/마스터카드 해외 결제가 되는 카드가 필요합니다. 은행 송금은 아직 미흡하다고 하네요. 페이팔로 구매가 되었던 것 같은데 저는 활성화 되지 않았습니다. 

 

- 카드 결제 실패가 발생 가능합니다.  ( 1시간 ~ 2시간 정도 후에 자동 취소 됩니다. 대기하면 되세요. )

- 해외차단가맹점 문자가 발송될 경우 해당 카드로는 결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실패하고 바로 이어서 시도하니깐 저는 두번째는 입금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 구매하며 경험한 내용이며, 참고해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2-1. 지역 검색

화면 우측에 구매하고자 하는 버킹검 궁전/몰디브 등 해외 유명 관광지를 검색합니다. 

 

2-2 타일 선택

화면 아래와 같이 지역을 찾으신 후 국기가 있거나 붉게 표시된 지역은 누군가 소유의 땅이라서 구매가 불가합니다. 

조금 선명해 보이는 곳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흰색으로 타일 12개를 선택한 모습이 나오며 화면 우측에 보시면 한블럭에 28달러 총 336달러니깐 한화 35만원 정도로 결제해야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 벌써 이렇게 많이 샀다고?? " 저는 경복궁 / 서울 여의도 / 전주한옥마을 / 불국사 / 제주도를 노렸는데 정말 엄청나게 구매해 놓았더라구요. 구매 가능한 자리가 없더라구요. 서론이 길었네요.

2-3. 선택 후 결제

타일 선택후 화면 하단으로 내려가 보시면 Buy Now를 클릭해 주세요.

 

 

2-4. 마일리지로 구매 및 바로 카드 결제

  부동산 매매 할인 코드 : A019BTCDH8

할인 코드를 입력시 아래에 해당 금액 리워드 되어 적립 됩니다. 꼭 넣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PAY WITH CREDIT CARD : 신용카드로 해당 금액 바로 결제 

PAY WITH ACCOUNT BALANCE : 계정에 있는 달러로 구매 결제 

 

PAY WITH CREDIT CARD를 클릭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는 실패를 몇번하여 계정에 달러를 먼저 입금해 두고 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한번은 실패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2-5. 카드 정보 입력

카드 번호 연도/월 입력하고 카드 등록때 사용한 영문 이름 및 카드 뒷면의 CVV 코드 3자리를 입력해주세요.

 

2-6.  집 주소 입력

네이버 > 영문주소 검색하면 영문으로 된 주소를 확인 가능합니다. 

상세 주소 : 100dong 100ho

국가 : Republic of Korea

도시 : Seoul

지역 : Jung-gu

 

자신의 주소로 입력하고 승인한다. 아마 카드사 마다 다를 것으로 판단되며 저는 신한카드이며 마지막에 확인 버튼을 클릭해줘야지 승인이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2-7.  해당 금액을 일단 입금하고 구매를 진행하기 

결제 실패가 자주 발생하여 저는 일단 타일 몇개를 구매할지 정하여 500달러를 입금하였습니다.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시 SETTINGS 라는 메뉴가 존재하며 클릭하여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입금 가능한 기능이 존재합니다. 1달러로 1차 시도해 보신 후 카드 승인이 나는 경우 추가 입금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부동산 매매 할인 코드 : A019BTCDH8

3. 추가 팁 

- 제가 구매한 지역 국기가 없는 경우 

우측 상단 프로필 > SETTINGS 클릭  FLY YOUR FLAG ON LAND YOU OWN 에서 국가를 선택하면 제가 구매한 땅의 국기가 표시 됩니다.

 

 

저는 투자라고 생각하며 550달러 정도를 매매하였으며, 실제로 시세가 점점 더 오르는 것을 확인하니 최대한 빨리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 놀라운 점 벌써 세계 문화 유산 등의 주변 땅은 누군가가 다 선점되었다. "벌써?"

- 메타버스 시장은 나날이 발전할 것이며, 어떻게 발전할지 모르겠다. 저는 디센트럴랜드도 투자 중이며, 코인 처럼 미래 시장을 빠르게 투자하는게 언젠가는 나에게 기회였구나 생각되기를 기원한다.

 

- IT에서 10년 넘게 근무하며 시장은 이제야 원격 진료, 원격 개발, 자택근무 등이 슬슬 발전하고 있다. 그럼 가상세계에서 일을 못할 이유도 없으며, 우리가 상상하지 못한 속도로 가상세계는 엄청난 투자 가치로 다가올 것이라 믿는다.